운정홈플맛집 두끼떡볶이 폭격!!!

2018. 11. 6. 10:44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운정홈플맛집 두끼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회사에서 점심에 부장님을 모시고 한 번 갔는데
정말 대박이네요~ㅋㅋㅋ
부장님께서 입맛이 애기 입맛이여서
큰남편이랑 아주 잘 맞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떡볶이
다음주엔 탕수육
그 다음엔 고기!

물론 부장님은 조금 고급진 음식들도 좋아하셔서
회는 한국에서 안드신다고 하네요~
정말 일본에 라면 먹으로 가시는 분을 제 눈 앞에서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무튼 오늘 운정홈플맛집인 두끼떡볶이 폭격하로 왔습니다.!​

일단 두끼떡볶이는 국물을 자신이 제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운것보다는 달짝지근한 맛이 좋아서
달달한 소스를 넣고 국물을 끓였어요~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튀김인데요~​

튀김 중 김말이와 치킨텐더가 있었어요~
두끼떡볶이의 새로운 졸맛탱!
치킨입니다.

오늘 치킨만 4접시를 먹었네요~
김말이보다 개인적으로 치킨이 더 괜찮았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넣어 먹으니
더욱더 JMT!!​

면사리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두끼떡볶이!! 정말 오늘 다 먹어버릴꺼야!!!!​

일단 운정홈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인테리어나 내부 구조 전혀 먹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오히려 동선이 좋아요~

각각 떡볶이 재료들을 셀프로 갖다 먹을 수 있게끔 중간에 셋팅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여기에서! 잠깐!
큰남편은 오늘 두끼떡볶이에 온 이유!
삶은 달걀 15개를 폭격하기 위해 왔는데
오늘 운정홈플 두끼에는 삶은 달걀이 없더라고요...;;​

분명히 두끼떡볶이에는 삶은 달걀이 있다고
블로그를 보고 왔는데 매장을 몇번 돌아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부장님께서 계속 찾으시길레
물어봤습니다.
"혹시 삶은달걀은 없나요?"

그런데...뚜뚱!!! ㅠㅠ
직원이 깜빡하고 안 내놨다는 겁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봤을 떄는
삶은 달걀을 안 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탄산음료도 무료여서
떡볶이를 먹는 동안
탄산음료로 배를 채워놔서
삶은달걀이 들어갈 배가 없어서
3개밖에 못먹고 왔네요...​

도대체 블로그에 포스팅 된 12개의 신화는
어떻게 만들어 진걸까요?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오늘 삶은달걀 반판 도전을 못해
쫌 그랬지만
대신 치킨을 많이 먹었으니
본전은 뽑았네요~​

인테리어 두끼떡볶이 내부!
다 상관없습니다.
그냥 먹고 싶은거 많이 드시면돼요!​

이제 내년부터 운정홈플 두끼떡볶이 가격이 인상된다고하네요~
인상되기 전에 한번 더 가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운정홈플 맛집으로 선정된 두끼떡볶이를 나왔어요~​

물론 달걀 반판을 못먹은게
참 많이 아쉽고 여운이 남지만
사장님이 싫어하실 정도로
두끼떡볶이 폭격을 하고 왔다는거에
위안을 삼으며 ㅋㅋㅋㅋㅋ​

앞으로 파주운정 맛집들은 다 폭격하고 다니면서
좋은 정보 전해드릴께요~​

아이들과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운정홈플안에 있는 두끼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