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산내마을 원할머니보쌈 T할인 ㅠ

2018. 11. 26. 16:37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또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숨쉬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
지난달 원할머니보쌈 T할인 받은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일단, 와이프와 저는 T할인을 하는 지도 몰랐어요~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해보니 원할머니 보쌈이 계속 떠있어 검색을 해보니 오늘 T할인으로 50%나 할인을 해준다니 꼭! 먹어야 겠다는 다짐하에
가장 가까운 운정산내마을 원할머니보쌈집으로 달려갔어요~​

그런데...
뚜둥;;; 사람이 엄청 많은 줄 알았는데
별로 없더라고요... 3시즈음에 갔었어요.;
속으로 혼자 '운정산내마을 원할머니보쌈에는 사람이 없어 오늘 난 특별한 사람이 되었구나' 하고요...​


그런데 알고보니 벌써 오전에는 완판이 되었고
오후에는 번호표를 드린다고 전화번호만 적고 가라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번호표를 받고 핸드폰번호를 남기고 나오는데... 제 다음다음 사람부터 번호표도 끝이 났더라고요...​

오늘같이 T할인을 해준다고 하면
미리 수량을 많이 쌓아놨어야 했는데
원할머니보쌈에서도 물량이 모자라
오전오후로 나눠서 본사에서 보쌈고기가 온다고 하네요...​

그럼 이벤트를 하지 말던지;;
그래도 운 좋게 운정산내마을 원할머니 보쌈에서 T할인 받고 와이프랑 보쌈 대자 둘이서 실컷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