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산내마을 맘스터치 햄버거 ㅋ

2018. 12. 3. 21:40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지인의 추천으로
맘스터치 햄버거를 처음 먹어봤어요.
운정산내마을에 위치한 맘스터치
지나가다가만 봤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니
연령때 상관없이 사람들이 많았어요.​

나이 먹고 페스트푸드점은 첨이라
조금 낯설기는 했지만
맘스터치라는 신세계를 경헝할 수 있는 하루였어요.​

일단 맘스터치는 '엄마손길' 이라고도 많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최근 본 신서유기에서 그랬는데
그 만큼 유명하다는 거겠죠?​

햄버거의 종류도 많았어요~
운정산내마을 맘스터치 햄버거는
조금 달랐어요~
패티에 그냥 닭고기가 있으니
나원참...
잡아서 먹기도 힘들었어요ㅠㅠㅋㅋㅋ​

일단 처음먹어보는
맘스터치에서 마샬라 버거를 추천해주셔서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인크레더블 버거가 새로나왔다고해서
또 하나를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다양한 햄버거들이 운정산내마을 맘스터치에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 고민이 많았지만
같이 간 지인분이 딱 정해주신 메뉴로
시간과 에너지를 덜면서

햄버거를 기달렸어요~​

짜잔!!! 운정산내마을 맘스터치 햄버거!​

오늘 햄버거의 신세계를 봤어요~~!!
맘스터치!! 앞으로 가까운 산내마을점을 이용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