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미용실추천/살롱인더반] 탈모도 환생시키는 부평펌잘하는미용실

2017. 11. 27. 20:46간 큰 남자/결혼 이야기

반응형

기분도 우울하고, 스트레스 때문에 탈모도 시작되는 것 같고,

이것저것 기분 전환을 할 겸 머리에 변화를 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본가인 인천 부평에 펌잘하는 미용실을 검색했는데...

부평 미용실추천으로 살롱인더반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믿고 부평시장역 쪽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길에 미용실이 상당히 많았는데

살롱인더반에만 손님들이 있더라고요.



인천시 부평구 부평4동 399-4 102호 살롱인더반


제가 도착했을 때 손님 한 분이 나가시고

한 분이 머리하고 계셨고, 제가 펌을 하고 있는데 손님이 또 들어 오셨습니다.

원장님은 한 분인데... 확실히 예약제로 진행되니깐

미용실이 쉴 틈이 없었습니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대형 미용실은 사람도 많고 스텝도 많고 정말 정신없는데

살롱인더반은 아담하니 예약제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손님들이 분비치도 않고 웨이팅 시간도 짧아서 좋았습니다.

기분이 우울했는데 오랜만에 맛집을 찾은 기분(?)이랄까?

즉,

부평에서 숨은 미용실을 추천받은 기분이었습니다.



펌을 한다고 하니 잘생긴 남자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어떤 식으로 펌을 할 것이고

제 머리 상태와 스타일에 맞게끔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딕테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물론 큰남편은 연예인급 외모는 아니지만

(내가 무언가가 될 것 같은 설레는 기분이 들었다능...)

여자들이 기분전환 할 때 머리나 네일을 하는 이유를 조금 이해 했습니다.









펌을 준비하는 동안 심심하지 말라고 

원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테이블에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꼼꼼하게 사진 찍었으니 확인하시고

살롱인더반에 가시면 더 좋은 가격으로 펌을 하실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살롱인더반이 

왜????

부평 미용실로 추천을 받고 있는지 원장님의 실력을 한 번 볼까요?

요즘 건조한 날씨 탓도 있겠지만 큰 남편의 머리에서 탈모가 시작 된 것 같습니다.ㅠ

헉 -_-;;;

무언가 많이 허전하죠?




살롱인더반 잘 생긴 원장님이 걱정하지 말라며

"제가 탈모 전문으로 뉴스에도 나왔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http://m.newsfind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032 (출처, 뉴스파인더)


그래서 위에 뉴스 검색하고 살롱인더반을 더욱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부평에서 머리를 잘하는 미용실로 추천 받을 만 했습니다.




펌이 점점 진행되고 있을 때

또 주시는 간식!

큰 남편이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것을 어떻게 알고

이렇게 준비를 해주셨습니까? +_+

완전 제 입맛을 저격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어떤가요?

비어 보이던 머리가

옆에는 다운펌을 하고 위에는 볼륨(?)펌을 했는데

확실히 탈모가 보이지 않죠?

역시 살롱인더반에서 제 탈모인 머리가 환생한 것 같습니다.





큰 남편이 부평 미용실을 추천 합니다.

살롱인더반 

탈모도 환생시키는 부평에서 펌을 잘하는 미용실입니다.

탈모가 있으신 분들... 혹은 머리를 손질 해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