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 신신분식에서 학창시절 향수를 느끼고 왔어요

2018. 7. 2. 16:33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동인천에 옛 추억을 다시 느낄수 있는 분식집이 있어 오랜만에 와이프랑 함께 했어요~
얼마남지 않은 예정일에 이곳저곳 운동삼아 돌아다녔는데... 헉;; 신신분식에 계단이 있는걸 깜빡했네요;;


착한가격!! 착한맛집으로 인천시에서 선정해준 아주 귀한 맛집입니다! 인천에서 나아가 동인천에서 놀아봤던 사람들은 대부분 신신분식을 기억 할꺼에요~
특히 옛 향수가 물신 풍기는것보다는 새로 단장된 리모델링된 신신분식이 조금 낯설었지만 그래도 가격과 맛은 그대로였어요~~


일단 오늘은 돈까스와 쫄면을 먼저 주문했어요~
그냥 막 배부르게 싸게 먹고 싶었기에....
가격대비 최대가성비의 동인천 신신분식이 오늘 우리부부의 최고 맛집이었죠!
돈까스의 크기도 특돈까스가 아녀도 많이 컸어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쫄면!!
그런데 쫄면 맛이 조금 변한 것 같았어요;;
예전엔 달콤함이 조금 있었는데 오늘은 달콤함이 쪼금 떨어져 맛이 심심했어요;;
물론 제 입맛이 바뀔수도...ㅋㅋㅋㅋㅋ
그리고 문제는 쫄면과 돈까스를 1/3 이상 먹고 있을 때,
자리가 없어 설거지 하시는 곳 옆에 앉았는데...
설거지하시는 분이 그릇을 떨어트려 저희 옆에 떨어지면서 음식물이 튀고 먹고 있는 음식에 다 튀었어요 ㅠㅠㅠ


맨 처음엔 당황함 보다 화가 먼저 났는데..
직원분들과 사장님이 빠른 대응을 해주시면서 음식을 새로 내주셨어요;;
그런데 돈까스에는 밥이 없고;;; 쫄면이 배불러 됐다고 했는데 만두를 주셨어요~~
정말 배불렀는데;; 무튼 빠른 대응이 너무 좋아서 왜 신신분식이 장수하는 음식점인제 알 수 있었어요~


메뉴판에 가격만 보더라도 정말 최고죠?!
고등학교 때 즐겨찾던 분식집을 결혼하고 와이프랑 함께오니 또 느낌이 다르네요~ 이제 곧 딸래미도 나오는데 딸래미랑도 오면 완전 신신분식은 저희 가족의 맛집이 되겠는데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