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에 관심이 가네요!

2018. 7. 30. 14: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에 부동산에 관심을 보인 나머지 수도권지역 어디든 내 집 마련을 위해 검색을 하던 중 오산에 스마트 금호어울임이란 곳을 알게되어 관심 목록에 추가를 했어요!
제가 살고 있는 파주랑은 조금 멀었지만 경기 남부쪽에 거주지를 잡고싶은 마음이 있어 폭풍 검색을 했어요!!

일단 교통적 인프라가 잘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전철은 근접해 있었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제2외곽순환도로인데... 오산 스마트시티와 사정권 안에 포진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는 저로써는 굉장한 이점을 보이는 교통의 요지 였어요!!
그럼 오산 주변에는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하던 중 교육적으로 인프라 구성을 잘 되었는지 검색을 했는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 근처에 굉장히 많은 교육적 인프라가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초등학교 부터 대학교까지 모든게 한 곳에 위치 해있었어요~
물론 대학교는 오산대학교... 잘 알지는 못했지만 예전에 농구대회하러 고등학교 때 갔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스마트시티 근처에 체육시설과 각종 공원, 문화시설들이 많이 포진해있어 더욱 금호어울림에서 살기 좋게 구성이 되었어요!!​


등산하기 좋은 오산 필봉산도 있고~ 나중에 와이프와 예쁜 딸래미와 산보하기 딱 좋은 높이였어요~~
하루빨리 오산에가서 지어진 모습을 보고 싶네요!!!^^​

단지내 구성을 봐도 참!! 멋지네요!!
물론 단지내 구상도지만 동간 거리가 어느정도 있는것 같고 해가 지고 뜰때 가림이 없이 잘 측정되어 스마트시티가 완성되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오산 금호어울림의 부대시설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이 깊었던 것은 계절별 창고 였습니다.
과연? 저기에다가 무엇을 넣고 있을까요?
직접 연락해서 물어보니 또 다른 창고를 하나더 준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확장형에 수납공간이 많다고 하지만 큰 짐을 넣을 창고가 적을 수 있다보니 호수별로 제공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사우나 인데!!! 개인적으로 사우나를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 금호어울림을 더욱 좋게 보고 있네요~
단, 어떻게 관리가 될지는 조금 의문 입니다;;;

분양가는 주변의 시세보다는 조금 쌉니다.
특히 수원과 근접해 있기 때문에 경기 남부에 거점을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빅 찬스가 아닌가 싶어요!!
경기북부에 살고있는 저로써는 남부로 가고 싶은 마음이 많이 있기에 계속 금호어울림에 관심이 가네요~~​


앞서 말했던 것 처럼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은 교통편이 좋고(자동차이용시)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것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아직은 전세를 살아야 하는 입장인데 얼릉 내집 마련에 총력을 기울려야 하겠어요~
부동산이 늦게 눈을 떴지만 이제라도 조금씩 보고 검색하고 관심을 가져봐야겠네요!!


아파트 평수별로 구조도 잘 빠진듯 해요~
4bay를 선호하는 저로써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이 참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