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맛집 심마니 곤드레밥집 어르신 생신날!

2018. 8. 13. 16:15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송도맛집으로 추천받은 심마니 곤드레밥집에
양가부모님 어르신들을 모시고 갔어요!
송도에는 맛집들이 많기는 한데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기에 괜찮은 집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ㅜㅜ
그런데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집 말고 새로운 맛집을 ​찾았어요!!


곤드레밥집은 건강식으로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에 딱!! 좋더라고요!
실제로 가족모임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왜..;; 이제 알았는지 ㅋㅋㅋㅋ​


심마니 곤드레밥집의 내부는 대충 이렇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심마니로 갔는데
사람이 가득차 있었어요~
정말 인기가 많아 놀랐어요~
송도맘카페에서 송도맛집으로 추천받고 갔는데
정말 맛집은 맛집인듯해요~


각종 밑반찬는 무한리필이 가능해요~
무한리필은 저에게 참 중요하죠!!

그래서 그런지 심마니가 더욱 좋아졌어요~ㅋㅋㅋ​


각종 음료와 차도 무한 리필!!
그런데 무한 리필같은것 안해도
곤드레밥에 딸려 나오는 밑반찬들의 양이 워낙 많아
리필까지 안해도 배가 불러요~​

개인적으로 요게 가장 맘에 들었어요~
닭백숙 누릉지인데
고소한 맛과 닭의 담백한 맛을 잘 표현했어요~
곤드레밥집에 이런 좋은 음식이 나와도 되는건가요?
무튼 어르신들이 좋아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짐!!​


심마니 곤드레밥집은 어르신들이 먹기에 딱 좋은
건강식 재료들을 사용하여 음식을 만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먹는동안에도 어르신들이 감탄을 하시면서 드시네요₩~^^​


송도맛집은 아무나 되는게 아닌가봐요;;
심마니 곤드레밥집의 메뉴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참고하세요~~~><​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식으로 나오고
좋은재료를 써서 만든다고 하니
오늘 어르신들 모시고 심마니 곤드레밥집에 잘 온것 같아요~​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참, 주말예약도 받아주시는거 같아요~~
어르신들 기다리시는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웨이팅만 주말에는 40분이 기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