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킨텍스 미베 베이비엑스포!_호로로아기띠

2018. 8. 18. 08:47큰남편 육아일기

반응형

2018 킨텍스 미베 베이비엑스포 다녀왔어요!!
이번이 두번째인데...
만삭에 한번 아이 출산하고 한번!
둘다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오늘은 아기띠를 사려고 왔는데
아니나 다를까 다른것들이 막 유혹을 했어요~~ㅠ

​​

일단 10시에 개장을 하는데 매일매일 선착순으로 주는 선물이 다르다고 하기에 30분일찍 갔는데...
벌써 라인하나가 생겨 있더라고요;;
그런데 다행이도 사은품은 준다고 하니 ㅋㅋㅋㅋ
위안을 삼고,
조금 대기하면서 맵을 보면서 돌아다닐 곳을 체크했어요~


어머니 찬스를 썼기 때문에 저희에겐 시간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입장 하자마자 바로 호로로 아기띠로 갔죠!

인스타에서 육아로 스타가 된 한 부부가 모델이 된 호로로 아기띠!! 참, SNS가 대단한것 같아요~~

스타도 돼고 아기띠도 출시하고 ㅋㅋㅋ
요즘 이게 인기가 그렇게 좋다며 와이프가 바로 하나 샀습니다!! 검은색으로~~^^

일단 먼저 호로로아기띠를 샀으니,
맘의 여유를 찾고 가을이 오는데 슈트와 옷가지들을 쫌 봤어요!!
정말 눈돌아가는 옷들이 많은데 쫌 비싸도라고요;;
그런데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오면 좋은점은 저렴하게 대량으로 파는 옷들이 중간중간에 매대에 있어요~

그래서 지난번 처럼 디자인은 조금 예쁘지 않지만 잠깐 입고 말것이니 현실성을 추구하기로 했어요~

바로 이게 출산전 출산후의 차이인것 같아요~ㅋㅋ

​구석구석 잘 돌아 다니면서 구경했어요~
지난번에 왔을 때와 다를바 없는 베이비엑스포였지만
조금 색다른것이 보이더라고요~~

그것은...바로~~~~!!


사은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은품으로 엄마들을 유혹하는 마케팅은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지만
미베 베페에서도 같은 마케팅 방법은 그대로 하시더라고요~~^^;;

뭐 사은품 많이 받으면 좋죠~~ㅋㅋㅋㅋ


회원가입하면 기저귀 10개
카카오톡 친추하면 물티슈 2개
앱 깔면 로션 샘플 6개 ​


그리고 슈트를 샀는데 옷도 한벌 더 주셨어요~~
너무 인상이 좋다며... 주셨는데 가격 할인데 선물까지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사은품 받고 바로 퇴장!
물론 이렇게 무료 사은품을 받아도 퇴장할 때 걱정되는건
킨텍스 주차료!! 오늘은 5,500원 나왔네요 ㅠㅠ

주차료도 무료로 해주지;;;
아무튼 호로로 아기띠 사러 미베 베이비엑스포 다녀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