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맛집 축구선수출신 사장님 참숯 축구공탄구이

2018. 10. 7. 12:11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과 야근을하고
생고기를 먹었어요~
산내마을 근처에 김포축산 이라는 고깃집으로 자주갔었는데 오늘은 회식이 아닌 야식이기에
그 옆에 있는 참숯 축구공탄구이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

축구공탄구이로 간 이유는 일단 저렴하면서
맛이 김포축산보다 맛있던거 같아서 갔어요~
(회식은 내 돈이 아니니 비싼 소고기)
내돈이 들어갈때는 가성대비 좋은 고기!!ㅋㅋㅋ
조금 거시기(?) 하지만
그래도 산내마을에서 먹어본 고기 중 최고는
축구공탄구이 생고기였어요~​


알바생도 축구선수를 했던 사람입니다..;;
밑에 바닥도 잔디 무늬로 되어있고
메뉴판도 축구장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정말 축구광팬으로 볼 수 있는데
알고보면 사장님이 축구선출이세요~

그래서 국가대표 선수들도
운정 산내마을까지 와서 참숯 축구공탄구이를 먹고 간 듯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
고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사진 안찍은 것이 생각나
아차 싶었죠...ㅠㅠ​

그래서 제가 먹은 메뉴를 자세하게
글로 설명할께요~

일단 생고기를 시켰고
남자 3명이서 조금 모자라
삼겹살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생고기보다
더 두툼한 삼겹살이 입으로 들어오자
입속에서 느껴지는 그립감이 매우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축구공탄구이에 올 때는
삼겹살을 먼저 시켜야겠어요~
그리고 반찬은 무한리필이지만
셀프에요~

축구 선수출신이어서 그런지
보통 고기가게의 서비스를 받을 생각으로 가시려면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축구공탄구이에 가시면
더욱 맘편히 드실 수 있어요~^^;;​


무튼 서비스고 뭐고
고기 맛만 있으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산내마을에서 먹은 고기 중 최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