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맛집으로 소개된 스텐딩스테이크에 방문해봤어요~
지난번에 지인이 테이크아웃으로 사오셔서 맛보고 어디인지 알아봤는데...
운정 홈플러스 근처에 있었어요~
그래서 파주맛집으로 평이 좋은
스텐딩스테이크를 먹고 후기를 올려요~

요즘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
포스팅이 조금 밀렸는데
스텐딩스테이크가 운정홈플 근처에 있다고해서 장보러 갔다가 장은 안보고 오늘은 외식으로 결정을 했어요~
그래서 가장 잘 팔리는부채살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과연 파주맛집의 조리방법은??

족발집과 함께 있어 스텐딩스테이크
눈에 잘 띄지가 않아요...
잘 보고 찾아가세요~

맛집이라 하기엔 조금 허술해버린;;;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소소 하네요~​


스텐딩스테이크는 주문하는 즉시
음식 조리를 시작해요~
그래서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그 자리에서 스테이크를 굽고
볶음밥에 탄 맛도 나고 아주 좋았어요~^^
(이래서 파주맛집이라고 맘카페에 올라왔나?)
다만, 감자튀김이 집에 테이크아웃햐서 가지고 오면 눅눅한게 조금 에러;;;​

미스터 보쌈과 함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다음엔 보쌈을 먹어봐야겠어요~^^

가게는 크지 않아 거의 테이크 아웃으로만
스테이크를 주문하시는거 같아요~
노란색 도시락을 주문하시고자 하면
운정홈플 근처에 스텐딩 스테이크를 찾아주세요~​

가격은 10,000원 정도이고
그렇게 비싸지가 않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1인당 국밥 한 그릇이 요즘 7~8,000원 정도하니
스텐딩스테이크의 가격은 개개인이 느끼기 나름인 것 같아요~​

​​

오늘도 든든하게 한끼 먹었습니다.!
파주맛집 답네요~
스텐딩스테이크도 오늘 즐겨봤네요~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과 야근을하고
생고기를 먹었어요~
산내마을 근처에 김포축산 이라는 고깃집으로 자주갔었는데 오늘은 회식이 아닌 야식이기에
그 옆에 있는 참숯 축구공탄구이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

축구공탄구이로 간 이유는 일단 저렴하면서
맛이 김포축산보다 맛있던거 같아서 갔어요~
(회식은 내 돈이 아니니 비싼 소고기)
내돈이 들어갈때는 가성대비 좋은 고기!!ㅋㅋㅋ
조금 거시기(?) 하지만
그래도 산내마을에서 먹어본 고기 중 최고는
축구공탄구이 생고기였어요~​


알바생도 축구선수를 했던 사람입니다..;;
밑에 바닥도 잔디 무늬로 되어있고
메뉴판도 축구장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정말 축구광팬으로 볼 수 있는데
알고보면 사장님이 축구선출이세요~

그래서 국가대표 선수들도
운정 산내마을까지 와서 참숯 축구공탄구이를 먹고 간 듯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
고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사진 안찍은 것이 생각나
아차 싶었죠...ㅠㅠ​

그래서 제가 먹은 메뉴를 자세하게
글로 설명할께요~

일단 생고기를 시켰고
남자 3명이서 조금 모자라
삼겹살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생고기보다
더 두툼한 삼겹살이 입으로 들어오자
입속에서 느껴지는 그립감이 매우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축구공탄구이에 올 때는
삼겹살을 먼저 시켜야겠어요~
그리고 반찬은 무한리필이지만
셀프에요~

축구 선수출신이어서 그런지
보통 고기가게의 서비스를 받을 생각으로 가시려면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축구공탄구이에 가시면
더욱 맘편히 드실 수 있어요~^^;;​


무튼 서비스고 뭐고
고기 맛만 있으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산내마을에서 먹은 고기 중 최고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2동
도움말 Daum 지도

오랜만에 밖에나와서 식사를 했네요~
더편안병원에서 운정병원으로 이름이 바뀐다고 해서
새로오신 원장님께 다시 진료를 받으려고
점심을 먹기 위해 산내마을에서 반찬이 맛있다고 하는 그녀의 밥상에 왔어요~​

반찬이 무한리필로 주신다는 그 맛집!
그녀의 밥상^^!
명성대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가격도 다른 음식점과 비슷하게 되어 있어
부담도 없었어요~!​

신메뉴도 나왔네요~><
참고하세요!​

사람 엄청 많죠?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ㅠ
맨처음 자리잡기 힘들어 조금 웨이팅을 했네요~
역시 산내마을 맛집 답네요^^​


그녀의 밥상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김도 있어요~
이것도 무한리필!!!ㅋㅋㅋㅋㅋㅋ​

그녀의 밥상 밑반찬 참 알차게 구성 되어 있죠?
이게 다 무한리필이 됩니다!
집 밥같은 맛이 너무 좋아요~
맛이 엄청 납니다!!!!!!!!!!!!!!!!!!!!​

그녀의 밥상의 베스트 메뉴는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뚝배기불고기
라고 해서 3개 다시켰어요~~^^​


밥도 무한리필 해준다고 하는데
리필 안 받아도 될만큼에 양이네요~~
이 정도 양이면 그녀의 밥상 사장님 남는게 있나요!?
반찬 리필만 3번 받았는데 남자, 여자 직원분들
기분좋게 리필해주세요...
완전 무한 감동ㅠㅠㅠ​

이게 바로 그녀의밥상의 베스트메뉴
제육볶음 인데
한 입 무는순간... 와~~~~~~>< 감탄사를 내 뱉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뚝배기 불고기!!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는 맛입니다.

산내마을에 이런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그녀의 밥상 파주 운정 산내마을에 숨은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집밥처럼 먹었어요~

병원 치료 땜에 왔다가
더 기분 좋은 곳을 알아낸 지금 이 기분 최고 입니다.!​


그 많다던 밥을 순간 뚝 했네요~~!!
그녀의 밥상 꼭 다시 갑니다!!
이제 운정병원가서 도수치료 잘 받아야 겠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2동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