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홈플맛집 두끼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회사에서 점심에 부장님을 모시고 한 번 갔는데
정말 대박이네요~ㅋㅋㅋ
부장님께서 입맛이 애기 입맛이여서
큰남편이랑 아주 잘 맞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떡볶이
다음주엔 탕수육
그 다음엔 고기!

물론 부장님은 조금 고급진 음식들도 좋아하셔서
회는 한국에서 안드신다고 하네요~
정말 일본에 라면 먹으로 가시는 분을 제 눈 앞에서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무튼 오늘 운정홈플맛집인 두끼떡볶이 폭격하로 왔습니다.!​

일단 두끼떡볶이는 국물을 자신이 제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운것보다는 달짝지근한 맛이 좋아서
달달한 소스를 넣고 국물을 끓였어요~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튀김인데요~​

튀김 중 김말이와 치킨텐더가 있었어요~
두끼떡볶이의 새로운 졸맛탱!
치킨입니다.

오늘 치킨만 4접시를 먹었네요~
김말이보다 개인적으로 치킨이 더 괜찮았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넣어 먹으니
더욱더 JMT!!​

면사리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두끼떡볶이!! 정말 오늘 다 먹어버릴꺼야!!!!​

일단 운정홈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인테리어나 내부 구조 전혀 먹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오히려 동선이 좋아요~

각각 떡볶이 재료들을 셀프로 갖다 먹을 수 있게끔 중간에 셋팅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여기에서! 잠깐!
큰남편은 오늘 두끼떡볶이에 온 이유!
삶은 달걀 15개를 폭격하기 위해 왔는데
오늘 운정홈플 두끼에는 삶은 달걀이 없더라고요...;;​

분명히 두끼떡볶이에는 삶은 달걀이 있다고
블로그를 보고 왔는데 매장을 몇번 돌아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부장님께서 계속 찾으시길레
물어봤습니다.
"혹시 삶은달걀은 없나요?"

그런데...뚜뚱!!! ㅠㅠ
직원이 깜빡하고 안 내놨다는 겁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봤을 떄는
삶은 달걀을 안 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탄산음료도 무료여서
떡볶이를 먹는 동안
탄산음료로 배를 채워놔서
삶은달걀이 들어갈 배가 없어서
3개밖에 못먹고 왔네요...​

도대체 블로그에 포스팅 된 12개의 신화는
어떻게 만들어 진걸까요?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오늘 삶은달걀 반판 도전을 못해
쫌 그랬지만
대신 치킨을 많이 먹었으니
본전은 뽑았네요~​

인테리어 두끼떡볶이 내부!
다 상관없습니다.
그냥 먹고 싶은거 많이 드시면돼요!​

이제 내년부터 운정홈플 두끼떡볶이 가격이 인상된다고하네요~
인상되기 전에 한번 더 가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운정홈플 맛집으로 선정된 두끼떡볶이를 나왔어요~​

물론 달걀 반판을 못먹은게
참 많이 아쉽고 여운이 남지만
사장님이 싫어하실 정도로
두끼떡볶이 폭격을 하고 왔다는거에
위안을 삼으며 ㅋㅋㅋㅋㅋ​

앞으로 파주운정 맛집들은 다 폭격하고 다니면서
좋은 정보 전해드릴께요~​

아이들과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운정홈플안에 있는 두끼 추천해요!!^^

​요즘 육아때문에 우리 부부의 식습관도
많이 바뀌었어요...

일단, 설거지가 없어야 하고
되도록 배달시키는 음식을 먹으려고 하고
엥간하면 카페가서 여유부리고 싶은...

그래서 지난주 우리 부부는 뜻복이와 함께
카페로 향했어요~
먼저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 알레프에 갔어요~
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했었는데
알레프는 운정에 이사와서 가장 맛있는 카페로
인정할 정도로 맛과 여유가 묻어있는 파주운정 인생카페예요~​

직접만드신 티라미슈 케익도 함께 했어요~
포크는 왜 새게일까요?
항상 우리 부부에게 없어서 안될 가족같은 뜻복이 이고모(이모+고모)가 있어요~ㅋㅋ
늘 항상 주말이면 하연이와 함께하는 이고모 감사해요^^! ​

뜻복이가 오늘은 카페에서 많이 보채네요 ㅠ
와이프가 인내로 한 숨재우니 다시 우리에게 여유가 생겼어요...​

오늘 카페에서 3시간정도 있었는데
기분좋아서 저녁에는 피자알볼로에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피자알볼로는 피자헛,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파파존슨보다 가성대비 맛은 최고로 인정하는 피자에요~~~!​

JMT 알볼로피자!!
파주 운정점움 배달료가 사장님이 직접해주셔 무료에요^^
참고하세요!! 지난주말도 미션 성공!!
육아에 고생하는
와이프 기분 풀기위해 이번주도 특별한 것 준비해야겠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2동
도움말 Daum 지도

파주에서 30년된
전통 해장국집을
오늘 소개하고자해요|​

지인분이 한번 포장해오셔서
그때 국물맛이 오늘 갑자기 생각나
포장주문을 했어요~

요즘 정신없는 육아땜에
밥할시간 밥먹을시간도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ㅠ

그래서 오늘은 설거지가
필요없는 저녁을 먹기 위해
정해해장국에서 해장국 두 그릇을
주문했어요~><​

파주아울렛 입구 근처에 있어요~
문발교차로 바로 옆에 있는데
이곳이 몰랐는데 파주전통맛집이었어요~

30년된 해장국이기에
국물이 아주 진했어요!!​

처음으로 정해해장국에서 포장을 했는데
밥이 없는거에요...원래 밥은 필수 인데...

말앙 해야지 준다고 하네요ㅠㅠ
뭐 이런경우가;;;

그래서 밥 달라고 했고
깍두기도 더 달라고 했어요~​

파주맛집이긴 한데
30년 전통 해장국집이긴 한데

국물이 진하긴 한데

서비스가 조금...;;;;​


그래도 파주맛집 정해해장국에서
와이프와 빠르게 저녁한끼 해치웠네요!!!

다음에는 직접가서 맛을 음미하면서
먹어봐야겠어요!!​

깍두기랑 김치는 맛났어요~
해장국에 잘 어울리는 맛!!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교하동
도움말 Daum 지도

​어제 비가오면서 날이 갑자기 추워졌죠?
아는 지인을 만나려고 야당역 이디아에 왔어요~

오늘은 비도오고 센치해져서 아이스만 먹던 내가
따뜻한 음료로 주문을 했어요~

야당역 주변 카페는 참 많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맛의 질은 떨어지더라고요...

야당역에 스타벅스도 생겼는데...
주차공간이 불편해 이용하기가 번거로워요..​

파주운정에는 스타벅스가 두개가 있는데
야당역과 운정이마트쪽에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저렴하고 맛이 좋은
야당역 이디아에 왔어요~

새로 생긴 카페를 가느니
그냥 싸고 맛이 증명된 이디아로 가는 걸 추천드려요~​

물론 야당역에는 제이콥이라고
아주 좋은 파주 운정 대표 카페가 있죠~ㅋㅋ

사실 이 포스팅을 하는 이 시간에도
야당역 제이콥에 있어요^^;;​

야당역에서 카페 어디갈까 고민하신다면
값싸고 맛이 인정된 야당역 이디아 카페를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3동
도움말 Daum 지도

​운정 산내마을 중심상가에
최근에 돈까스 집이 많이 생겼어요~
백종원 홍콩반점도 없어지고
차돌박이 집이 생긴다고 하는데
돈까스 집도 최근에 3군데나 더 생긴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산내마을 중심상가 중
운정병원 1층에 있는 돈까스 집으로 점심을 먹으로 왔어요~
그런데 오늘 남북이 하나되는 날이어서
돈까스를 쫄면과 함께 하나가 되어 먹었는데...​

흠...맛이...;;
솔직한 후기를 말씀 드릴께요...​

일단 메뉴는 이래요;;;
가격도 다른 음식점과 다름이 없어요...
싼것도 아니도 비싼것도 아니고;;
다만,​

세트메뉴를 잘 보시면
돈쫄 = 돈까스 + 쫄면 세트메뉴의 뜻이죠.

그렇다고 하면 돈까스가 메인일 것이고
쫄면이 사이드 메뉴여서
돈까스가 크게 나오고 쫄면이 작게 나올 것이라 생각하고
돈쫄을 시켰는데​

일단, 결과적으로 저희는 메뉴를 더 시켰어요;

이유는 돈까스가 사이드로 나오고 쫄면이 메인으로 나왔어요;;​

그래서 고구마 돈까스랑 치즈 돈까스를
메인 메뉴로 더 주문했어요..ㅠㅠ

돈쫄, 돈우 와 같은 세트메뉴 사실 때 참고하세요.​

왕돈까스는 예전에 교하에 개성돈까스 돈까스보다는
조금 작았어요;;

워낙 큰 돈까스를 먹었기에
성에 안찼어요;;
운정 산내마을 중심상가 운정병원 1층에 있는
그녀의 밥상 옆에 있는 돈까스 집이에요~​


참고하세요~

​파주맛집으로 소개된 스텐딩스테이크에 방문해봤어요~
지난번에 지인이 테이크아웃으로 사오셔서 맛보고 어디인지 알아봤는데...
운정 홈플러스 근처에 있었어요~
그래서 파주맛집으로 평이 좋은
스텐딩스테이크를 먹고 후기를 올려요~

요즘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
포스팅이 조금 밀렸는데
스텐딩스테이크가 운정홈플 근처에 있다고해서 장보러 갔다가 장은 안보고 오늘은 외식으로 결정을 했어요~
그래서 가장 잘 팔리는부채살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과연 파주맛집의 조리방법은??

족발집과 함께 있어 스텐딩스테이크
눈에 잘 띄지가 않아요...
잘 보고 찾아가세요~

맛집이라 하기엔 조금 허술해버린;;;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소소 하네요~​


스텐딩스테이크는 주문하는 즉시
음식 조리를 시작해요~
그래서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그 자리에서 스테이크를 굽고
볶음밥에 탄 맛도 나고 아주 좋았어요~^^
(이래서 파주맛집이라고 맘카페에 올라왔나?)
다만, 감자튀김이 집에 테이크아웃햐서 가지고 오면 눅눅한게 조금 에러;;;​

미스터 보쌈과 함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다음엔 보쌈을 먹어봐야겠어요~^^

가게는 크지 않아 거의 테이크 아웃으로만
스테이크를 주문하시는거 같아요~
노란색 도시락을 주문하시고자 하면
운정홈플 근처에 스텐딩 스테이크를 찾아주세요~​

가격은 10,000원 정도이고
그렇게 비싸지가 않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1인당 국밥 한 그릇이 요즘 7~8,000원 정도하니
스텐딩스테이크의 가격은 개개인이 느끼기 나름인 것 같아요~​

​​

오늘도 든든하게 한끼 먹었습니다.!
파주맛집 답네요~
스텐딩스테이크도 오늘 즐겨봤네요~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과 야근을하고
생고기를 먹었어요~
산내마을 근처에 김포축산 이라는 고깃집으로 자주갔었는데 오늘은 회식이 아닌 야식이기에
그 옆에 있는 참숯 축구공탄구이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

축구공탄구이로 간 이유는 일단 저렴하면서
맛이 김포축산보다 맛있던거 같아서 갔어요~
(회식은 내 돈이 아니니 비싼 소고기)
내돈이 들어갈때는 가성대비 좋은 고기!!ㅋㅋㅋ
조금 거시기(?) 하지만
그래도 산내마을에서 먹어본 고기 중 최고는
축구공탄구이 생고기였어요~​


알바생도 축구선수를 했던 사람입니다..;;
밑에 바닥도 잔디 무늬로 되어있고
메뉴판도 축구장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정말 축구광팬으로 볼 수 있는데
알고보면 사장님이 축구선출이세요~

그래서 국가대표 선수들도
운정 산내마을까지 와서 참숯 축구공탄구이를 먹고 간 듯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
고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사진 안찍은 것이 생각나
아차 싶었죠...ㅠㅠ​

그래서 제가 먹은 메뉴를 자세하게
글로 설명할께요~

일단 생고기를 시켰고
남자 3명이서 조금 모자라
삼겹살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생고기보다
더 두툼한 삼겹살이 입으로 들어오자
입속에서 느껴지는 그립감이 매우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축구공탄구이에 올 때는
삼겹살을 먼저 시켜야겠어요~
그리고 반찬은 무한리필이지만
셀프에요~

축구 선수출신이어서 그런지
보통 고기가게의 서비스를 받을 생각으로 가시려면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축구공탄구이에 가시면
더욱 맘편히 드실 수 있어요~^^;;​


무튼 서비스고 뭐고
고기 맛만 있으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산내마을에서 먹은 고기 중 최고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2동
도움말 Daum 지도

오랜만에 밖에나와서 식사를 했네요~
더편안병원에서 운정병원으로 이름이 바뀐다고 해서
새로오신 원장님께 다시 진료를 받으려고
점심을 먹기 위해 산내마을에서 반찬이 맛있다고 하는 그녀의 밥상에 왔어요~​

반찬이 무한리필로 주신다는 그 맛집!
그녀의 밥상^^!
명성대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가격도 다른 음식점과 비슷하게 되어 있어
부담도 없었어요~!​

신메뉴도 나왔네요~><
참고하세요!​

사람 엄청 많죠?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ㅠ
맨처음 자리잡기 힘들어 조금 웨이팅을 했네요~
역시 산내마을 맛집 답네요^^​


그녀의 밥상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김도 있어요~
이것도 무한리필!!!ㅋㅋㅋㅋㅋㅋ​

그녀의 밥상 밑반찬 참 알차게 구성 되어 있죠?
이게 다 무한리필이 됩니다!
집 밥같은 맛이 너무 좋아요~
맛이 엄청 납니다!!!!!!!!!!!!!!!!!!!!​

그녀의 밥상의 베스트 메뉴는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뚝배기불고기
라고 해서 3개 다시켰어요~~^^​


밥도 무한리필 해준다고 하는데
리필 안 받아도 될만큼에 양이네요~~
이 정도 양이면 그녀의 밥상 사장님 남는게 있나요!?
반찬 리필만 3번 받았는데 남자, 여자 직원분들
기분좋게 리필해주세요...
완전 무한 감동ㅠㅠㅠ​

이게 바로 그녀의밥상의 베스트메뉴
제육볶음 인데
한 입 무는순간... 와~~~~~~>< 감탄사를 내 뱉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뚝배기 불고기!!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는 맛입니다.

산내마을에 이런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그녀의 밥상 파주 운정 산내마을에 숨은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집밥처럼 먹었어요~

병원 치료 땜에 왔다가
더 기분 좋은 곳을 알아낸 지금 이 기분 최고 입니다.!​


그 많다던 밥을 순간 뚝 했네요~~!!
그녀의 밥상 꼭 다시 갑니다!!
이제 운정병원가서 도수치료 잘 받아야 겠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2동
도움말 Daum 지도

산내마을에 운정병원이 생겼는데
진료마치고 기다리다가 산내마을 중심상가를 지나가다가
메가커피가 있어 들어가봤어요~
정말 커피가 메가급이더라고요^^;;​

테이크아웃 하지 않고 그냥 메가커피안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다른곳 1.5배에서 2배 정도 되는 엄청난 양으로 나왔어요~​

​메가커피 안쪽에는 테이블이 5개 정도 구성되어 있었고,
오후시간이어서 그런지 학생들이 있더라고요~

​메가커피는 커피값도 저렴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2000원이 안되었던거 같아요!

맛도 메가
크기도 메가
가격도 메가

이래서 사람들이 운정병원에 들렸다가
메가커피로 다들 발걸음을 옮기나봐요~~
산내마을 중심상가에는 맛집들도 많이 있는거 같아요~


운정병원이 도수치료를 잘한다고 소문나서 와봤는데
치료해주시는 선생님도 좋고 병원사람들도 기분좋게 해주고...
생긴지 별로 안된거 같은데 좋네요^^​

무튼 병원에서 치료도 잘 받고
운정 산내마을에 착한 메가커피집도 알고!
오늘 하루 굳~~~><

  1. ㅋㅋㅋ 2018.09.14 19:53 신고

    메가커피 여기 아이스크림에 민트쵸코 맛있어요

  2. 굿강추 2018.09.14 19:55 신고

    여기맛있어요 강추 짱짱

  3. 오매 2018.09.14 19:58 신고

    여기 자주가는데~ 젛아요~~

  4. 아파트담보 2018.09.14 23:25 신고

    우왓~!! 정말 크기도 가격도 메가스럽네요~
    맛도 있다니 다음에 꼭꼭꼭 가보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어느날 저녁 집에왔는데 노란상자가 하나 있었어요.
파주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오전에 손님이 오셨다가 손님이 와이프 점심을 챙겨 오셨는데 빵? 이겠지라는 생각으로 상자를 열어봤는데 도시락이 있었어요~
저녁도 되었겠다 의사표현도 없이 그냥 흡입했습니다!!​

어느정도 먹다보니 이게 뭐지? 생각을 하며 상표를 봤어요~
스탠딩 스테이크!ㅋㅋㅋ
일어서서 먹는 고기덩어리인가?
그런데 맛은 있는데?
무튼 아무생각없이 다시 흡입을 했죠~~​

샐러드도 있고 감자튀김도 사이드메뉴로 있었는데
샐러드의 시큼함이 조리한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쫌 쌨고, 감지튀김은 눅눅해져 있었어요~
조리하고 바로 먹었으면 맛있겠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스태이크 부위는 부채살인데
양념과 밑에 깔려있는 볶음밥은 쫌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쫌 아쉬운선 브로콜린이 쫌 더 들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컸어요~~

조금 느끼함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네이버에 검색을 해도 잘 나오지 않아
이곳저곳 봤는데 족발보쌈집 안에 있는거 같더라고요...

파주맛집이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한 점이 있네요~^^
다음에는 스탠딩 스테이크 맛보러 직접 가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