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맛집 핏제리아 명품 파스타 빠져봐!

2017. 9. 20. 17:32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큰 남편의 닉네임으로 티스토리에 블로거로 활동한지 일주일!

시작한지 얼마 안돼

방문자수에 크게 반응하지 안했는데...

어제 갑자기 7,000명이 들어 온것을 확인하고

깜짝 놀래 지금도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하고 있다.


알고보니 삼시세끼 이서진표 마르게리따 피자를 포스팅하고

카카오 채널 매인에 걸렸다.;;;

파워불로거들 처럼 사진도 글도 잘쓰지 못했는데

감사하게도 메인에 올라가게 해주셔서 완전 감사감사!


그래서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려고 다시 다짐 중...;;

앞으로 정말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포스팅으로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마르게리따 피자로 인해 오늘은 파스타를 소개 한다.

특히 인천 송도에 핏제리아 라는 이 가게는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다.

전국 파스타 대회에서도 2016년에는 우승 2017년 올해는 준우승을 

차지 할 정도로 엄청난 맛을 자랑한다.

그렇게 땅 값이 비싼 인천 송도에서 가게를 넓힐 정도면

어느정도 맛집인지 감이 올 것이다.



이렇게 도우를 에피타이저로 제공한다.

올리부유와 함께 찍어 먹으면 기본 웨이팅 30분의 배고픔이 사라진다.

특히 송도 핏제리아는 긴 웨이팅으로 유명하다.

주말에 예약은 거의 힘들며 주변 가게들을 봐도

핏제리아에만 줄이 서있다.



큰 남편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

노란치즈의 유혹이랄까?

이 파스타는 노란색 치즈를 넣을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노란색 치즈가 아니라 하얀색 크림 파스타에

핏제리아만의 매콤한 무언가를 넣어 색깔이 노란색으로 변한 것이라고 한다.

(알바생에게 따낸 정보)


그래서 송도에 가면 꼭 요 파스타를 주문한다^^



그리고 피자는 화덕피자로 마르게리따 피자가 가장 기본적으로 잘 나간다.

특히 큰 남편이 포스팅한 마르게리따 피자와 맛이 흡사(?) 하다면

송도맛집이라 할 수 없겠지?ㅋㅋㅋㅋ

생 치즈가 듬뿍 올라와 있고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우러져 

혀 끝에 닿는 순간

"움...와~~" 하며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저기 보이는 생 치즈가 우리의 미각을 잃게 한다;;;

인천에 가면 요즘 HOT 한 곳이 송도인데

그 중에 제일 맛집은 핏제리아 이다.

(내가 먹어본 음식점 중에 최고봉)

가격대비, 맛 일품, 주변 데이트 코스 완벽!

이번 주말 가족과 연인과 함께 데이트 맛집으로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