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맛집 쭈꾸미 땡기는날 술 땡기는 연말연시!

2018. 12. 27. 14:34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쭈꾸미 땡기는 날!!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거하게 회식을 했어요...
물론 쭈꾸미집은 5차였죠;;;ㅋㅋㅋㅋ

운정맛집으로 소문이 났다는 쭈꾸미 땡기는 날에서
쭈꾸미 볶음과 오뎅탕을 주문했어요~​

크리스마스트리도 있고
확실히 연말연시이긴 한 거 같아요~!!​

쭈꾸미땡기는날 저녁 8시?
거의 9시까지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욱더 떠들고 놀기 편했죠.!​

밖에서 담배 피우시는 분들 한 팀과
저희 팀 한 팀!! 거의 밤을 지세웠습니다;;​

다만, 점점 사람들이 사라져 가는 중;;;
운정맛집 쭈꾸미 땡기는날에서 좋은 기억으로
연말을 맞이해야하는데 ㅋㅋㅋㅋ

다만, 맛은 잊지 못했어요~!

매콤하니 달콤하니!
쭈꾸미 볶음 굳!!!​

소주 안주에는 재격이었어요!!^^
운정맛집으로 소개하는 쭈꾸미 땡기는날은
가람마을 번화가에 있어요!

가람마을에 낮에만 왔었는데
밤에는 조금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운정사람들 다 가람마을 중심상가로 모인듯 해요.!
쭈땡!!! 또하나의 안주
소주에 재격인 오뎅탕!!

맛은 평범하지만 소주를 부르는 그 맛!!​

연말연시 모임하실 때
쭈꾸미 땡기는날에 오셔서 좋은시간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