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하맛집 황진영의 육전국수

2019. 1. 2. 19:01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지난달 급작스럽게
회사 식당에 급식이 안되어
한달간 점심을 나가서 먹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면서
파주 구석구석 운정, 교하, 금촌까지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점심을 먹던 중 국수맛이 깔끔했던
황진영의 육전국수를 소개하고자 해요!​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된
새로생긴 가게였어요~
파주교하에 중심상가 대각선으로
먹거리 골목이 위치해 있는데
이쪽에 숨은 파주맛집이 많이 위치해있어요~​

인테리어뿐 아니라
가게 내부가 새로생겨서 그런지
육전국수집 답지 않게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차림표를 보셔도
가격이 매우 저렴했어요~

뭐 국수값이 다 똑같지만...
황진영의 육전국수는
사장님 이름을 걸고 하는 교하맛집이기 때문에
믿음직 스러웠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사진과 함께 보여줘서
선택하기 편리했어요~~

오늘은 비빔육전국수와
육전국수를 주문했어요~​

안에를 잘 보면
육전이 국수 위에 얻어있었어요~

사진만 봐도 벌써 입에 침이 도네요~​

파주교하 먹거리 골목에 위치한
황진영의 육전국수!!
완전 강추해요~!!​

황진영의 육전 잔치국수!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아래 사진보면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니
점심에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 먹기 딱 좋겠죠?

파주교하맛집 황진영의 육전국수 추천해요!!​

요즘 운정 점심값이 정말 비싸요..
서울 여의도 만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