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추천 다이치 원픽스360 비교분석

2019. 1. 11. 21:56큰남편 육아일기

반응형

킨텍스 맘앤베이비페어에서
다이치 카시트 원픽스360을 구입했어요~

카시트 구입...
많이 망설여 지시죠?

한두푼하는 것도 아니고
중고로 사자니 조금 그렇고....

그래서 오늘 큰남편이 낱낱이 설명하니
참고 하셨으면 해요~~><


구입한지는 2개월 정도 됐네요...
다이치 카시트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가정 선호하는 브랜드!!
또한 가장 많이 추천을 받았던 기업이라
저는 다이치만 보고 갔어요~

그러나 와이프와 의견이 좁혀지지 않았어요...
와이프는 한성을 원했고,
실제로 베이비페어에 갔을 때도
한성 아니면 싸이벡스를 이야기 하더라고요..​

하지만 전 다이치 추천을 받은 사람들이
다 신뢰를 하는 사람들이어서 이미 마음을 굳히고 갔기에
베이비페어를 세번 돌고 마지막으로 딸내미를 앉혀 보기로 했어요...
근데 다이치를 뺀 나머지에서는 다 울고 다이치에서는 웃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게 전부 다는 아니에요~​

다이치 카시트 원픽스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발 받침대? 에 있어요~
한성이나 싸이벡스는 발받침대라고 해야하나?
360도 회전을 할 때 후방으로 아이가 보고 있을 때는
키가 쫌 크면 발 받침대가 높아서
발이 넘어설 수 있어 불편할 수 있다는 거예요...​

또한 카시트가 360도 회전하면서
발 받침대를 긁고 지나가 나중에 스크레치가 날 가능성이 높아 중고로 판매하기에도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았어요.


딱!! 이 이유 하나였어요~
확실히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카시트를
직접보고 비교 할 수 있어 대만족으로 지금 카시트를 이용하고 있어요~​

왜 사람들이 다이치 카시트를 추천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름만 봐서 다이치가 독일? 꺼 인줄 알았는데
국산 카시트더라고요..;;
원픽스 360은 회전이 가능해서 아이를 내리고 읹힐때 메우 유용했어요~!!

다이치 카시트 원픽스 360을 구입하니
사은품도 주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