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맛집 대한초밥 산내마을에 생겼어요!

2019. 1. 24. 15:24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운정맛집이라고 소문난 대한초밥이
산내마을에도 생겼어요~
가람마을 대한초밥은 웨이팅이 길었는데
​이제 같은 맛을 산내마을에서 웨이팅 없이 맛 볼 수 있어요~~

사실 산내마을 주민으로
산내마알 중심상가쪽에 아직 주인을 못찾은
건물들이 많았는데
진심으로 대한초밥이 산내마을 중심상가
중심에 위치했어요~~!!​

운정맛집이라 평이 좋았던 가람마을 대한초밥집과
별 다를 것이 없었어요~
샐러드와 아래 튀김... 단무지, 마늘짱아치 ㅋㅋ

더 달라고 하면 아낌없이 사장님께서 리필해주셨어요!

저는 ​​밑 반찬 아끼는 음식점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산내마을 대한초밥은 역시 운정맛집 답게
화끈하게 리필해주셨어요~~><​

"싸나이를 초밥과 사랑에 빠지다."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초밥을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다들 남자 분들이어서
그분들을 지칭하는 의미인지;;;ㅋㅋ​

운정 산내마을 대한초밥 메뉴판을 공개해요!
가격은 가람마을 대한초밥과 별 다를 것이 없는거 같아요.
평균 15,000원 정도 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오늘 큰 남편은 모둠초밥!
그것도 ​특으로 주문했어요~

먹는 순간 운정맛집은 운정맛집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ㅠㅠ

오랜만에 먹는 스시라 눈물이 ㅠㅠㅠ​

운정 산내마을 대한초밥은
11:40분에 오픈하고
22:00분에 문 닫아요!

중간에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무한리필을 좋아해 쿠우쿠우를 이용할 법 하지만 스시 만큼은 무한리필보다는 대한초밥처럼
한접 한접 맛을 음미하며 먹는 걸 좋아해

운정맛집으로 이미 이름이 알려진
대한초밥을 기다림 없이 산내마을에서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