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알볼로에서 처음 주문했는데 이거 물건이네요~

2018. 5. 28. 17:45간 큰 남자/결혼 이야기

반응형


처가집에 있는데 와이프가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다며
(물론 뱃속에 애기가 먹고 싶다며) 핑계를 대면서 배달료를 아낀다며 저를 발로 밀어내치면서 졸지에 셔틀이 됐어요...ㅠ
그래;; 참자!! 다 뜻복이가 먹고 싶다고 하니깐 아빠가 참을께!

피자 알볼로에서 제일 잘 나간다는 웃음꽃 피자 L 를 시켰어요~ 가격은 24,000원인데 방문포장은 3,000원을 빼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참!! 피자 알볼로 구월점 입니다!! 힐스테이트 옆에있어요~

메뉴는 위에 사진과 같아요~ 가격이 참 착하죠?
개인적으로 알볼로 피자를 처음 먹어봤는데,
도미노, 피자헛, 미스터피자 보다 가격 맛 모두 앞섰어요~ 그래서 앞으로는 알볼로 매니아가 될 것 같아요^^
도우도 두툼하고 안에 들어간 토핑도 큼직막하니 넣어서 씹는 맛도 아주 일품이에요~~><


음료는 콜라 큰거가 2,000원인데 스포라이트를 먹고 싶어 따로 편의점에서 작은거 샀는데 1,800원이네요;;;
아무튼 새로운 피자의 세계를 경험하게 되었어요!!
알볼로 고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