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벨라시타 생어거스틴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2018. 5. 30. 10:12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오랜만에 일산 벨라시타에 다녀왔어요~
기분 좋게 쇼핑도 하고 벨라시타에서 가장 맛있다는 생어거스틴에 가서 점심도 먹었어요~!

오랜만이어서 인가 생어거스틴에 오면 항상 밝게 웃어주는 키 작은 알바생에 친절하게 응대해줬는데 오늘은 없더라고요;;
그래도 키크고 잘 생긴 남자 알바생이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줬어요~~
벨라시타에 오면 생어거스틴에 자주 가는 이유는 바로 친절함이 좋아서 음식의 맛도 더 해지는거 같아요~



오늘은 게살볶음밥과 매콤한 스파이시 누들을 먹었어요~
일산 벨라시티는 요젠시티 안에 있는데
백마역 지하철 3호선도 있고 고양터미널도 있고 홈플러스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코스트코도 있고 벨라시티라는 마을도 있고, 거기에 생어거스틴과 예쁜 옷가게들이 있어 와이프가 참 많이 좋아해요~
일산병원도 바로 뒤에 있어 여기로 이사오고 싶어요~~^^
돈만 있으면 집을 사겠다!!!!!!
외곽 순환도로도 바로 옆이라 교통도 좋고!! 완전 굳굳!!
무튼 오늘 기분 좋은 점심식사를 생어거스틴에서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