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하횟집 피쉬앤크랩 알차게 먹는방법

2018. 6. 5. 19:49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파주에서는 정말 회먹기가 많이 힘들죠?
그래서 바가지 안쓰고 회를 알차게 먹을 수 있는 횟집이 생겨 오늘 소개하고자해요~!

파주 교하에서는 정말 회 먹기가 많이 어려워요.
그런데 이번에 피쉬앤크랩 이라고 체인점이 생겨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피쉬앤크랩은 가성대비 가장 알찬 횟집으로 알고 있어 잔뜩 기대하고 메뉴판을 봤어요~~
(다양한 이벤트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역시 회에서부터 해산물 초밥까지 없는게 없는 피쉬앤크랩!
가격도 파주에서 먹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 기분좋게 주문 할 수 있었어요~
가격이 비싸다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안에 내용물을 보면 결코 비싼 것이 아네요~^^;;


오늘은 홍게와 대게 그리고 회와 해산물 엄청나게 주문 했어요.
왜냐면 가격이 많이 착했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의심이 되신다면.. 내용물을 공개할께요~~
뚜둥!!!!!!!!!!!!!


이렇게 푸짐한 한상 십만원이 안 돼요!!
교하에 그것도 집 근처에 피쉬앤크랩이 생겨 파주에서 자주 먹지 못하는 회를 알차게 먹었어요~~
와이프는 만삭이라;; 게만 먹었네요.ㅋㅋㅋ미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