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피해예방_금촌 순짬뽕 다녀왔어요!

2018. 8. 27. 12:02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태풍이 한반도로 올라온다기에
태풍피해를 예방하고자 순짬뽕에 다녀왔어요~
이유는 다 아시겠지만 태풍이오면 비도오고 돌풍도 불고하니 먹고 싶은걸 못 먹잖아요...
그래서 날도 꾸리꾸리해서 금촌으로 고고!!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금촌 순짬뽕 가게 사진도 못찍었네요~
금촌 순짬뽕은 다들 아시겠지만 군산짬뽕으로도 더 유명하죠~
그러기에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 짬뽕의 매콤함을 살리는 순짬뽐만의 매력이 태풍피해예방 방지법 중에 하나 입니다!!ㅋㅋㅋㅋㅋ
(그냥 나만의 생각)​


메뉴는 이렇게 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하세요!!
단, 저는 군산짬뽕을 주문했어요~~
혼자 먹기에 담백하면서 매콤함을 살린 금촌 순짬뽕!
인천 용화반점 국물과 거의 흡사했어요~~

용화반점 포스팅은 한번 한적이 있었는데~
찾아보니 없었네요..ㅠ
조만간 한번 다녀와서 많은 분들께 알려야겠어요~


딱봐도!! 매콤하지만 담백할 것 같은 금촌 순짬뽕만의 맛의 비결 보이시죠?
밑에 해시태그하면 음료수가 꽁짜!!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