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바나나 일본여행 필수품

2019. 6. 25. 13:54간 큰 남자

반응형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큰남편 블로그의 방향성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는 시간을 보냈어요.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오랜만에 공항 면세점 둘러보고 비행기시간
기다리며 이렇게 티스토리 앱을 켰어요.

맛집 돌아다니고
맛집 돌아다니고
맛집 돌아다니고

큰남편 결혼이야기는
먹으로만 다니는 것 같았어요.

특히 카페나 육아 베이비페어 같은
정보가 조금 있을 뿐
어떤 리뷰나 소식같은 전문성은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도쿄바나나를 먹으며
멍하니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내가 잘하는 것은 뭘까?
어떤것이 큰남편의 결혼이야기에
조금 어울릴만한 이야기 소재가 될까?

많은 생각들을 했지만
핸드폰으로 포스팅을 하는 한계와
소재의 고갈로 정말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아요.


도쿄바나나를 먹으면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날 줄 알았는데
일본여행 필수품이라고 말하는
도쿄바나나를 먹어도
아무생각이 없네요.;;


많은 인생을 살지는 않았지만
인생을 살아가는데
나보다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결혼일상 블로거가 되고 싶은데

다시한번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이제 비행기 수속하러 가요!
한국에서 큰남편의 결혼이야기가
새로 리뉴얼이 되어
재미있는 이야기로
다시한 번 만나요~

사실 카카오/다음에
상위랭크가 항상 되어었는데
요즘에는 많이 떨어진 감이 있네요.

다시 열심히 포스팅!!

반응형

'간 큰 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정 홈플러스 안 점핑스파이더 다녀왔어요  (0) 201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