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맛집 좋은 사람들과 한잔하기 좋은 파주 술집 낭만옵빠

2017. 12. 16. 14:20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오랜만에 정말 소중한 인연과 파주운정에서 술잔을 기울였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냥 즐거운 일인것 같았다.

적어도 어제 만큼은^^;;

그런데 이렇게 좋은날 파주운정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간단하게 한 잔 마실 수 있는 술집이 없나해서 파주운정 벧엘교회 반대편에

먹자 골목으로 상권이 형성되어 있길래 그쪽으로 발걸음을 향했는데

우리들에게 딱 보인 파주 술집!!

낭만옵빠



저녁을 고기를 먹고 가서 그런지 막 배고프지는 않고

조금 특별한 안주를 먹고 싶었기에 

생 연어사시미와 간장새우세트를 시켰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 사케

+_+



메뉴는 이렇습니다.

연어 사시미가 메인이고

오뎅과 통닭이 잘 팔렸습니다.

참고 하셔서 드셔 보세요^^




옛날 통닭과 오뎅도 유명한 낭만옵빠!

나머지 테이블은 대부분 오뎅과 통닭을 시켰다.

그래서 그런지 우리 안주가 더욱 특별 했다능..;;

사장님의 기분에 따라 퀄리티도 변동한다.


정말이지 감정의 기복이 심한 사장님 완전 큰남편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18:00 - 04:00

위치는 아래 첨부합니다.

요즘 망년회 시즌인데 

좋은 사람들과 한잔하기 딱! 좋은 파주운정에 있는 술집 입니다.






약간 올드한 LP도 있었다.

사장님의 취향도 우리의 취향과 비슷한 듯!

그래서 그런지 더 좋았던 낭만옵빠!

사케를 한잔하면서 흘러나오는 노래들도

추억을 회상하게끔 하는 노래들이 귓가에 맴 돌았다.



그럼 이제 안주에 대한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간장새우세트 입니다.

낭만옵빠의 메인 메뉴가 아닌 줄 알았는데

간장새우를 맛 보는 순간.!

이것도 메인 메뉴 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짠 맛이 없고 달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밥과 김이 함께 나왔는데

알고 보니 밥을 싸서 간장에 찍어먹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헐;;;

그런데 엄청난 맛의 포스를 지녔습니다.

간장게장이 밥 도둑이라고 하죠?

정말 간장새우도 안주도둑입니다.

낭만옵빠가 왜 파주운정맛집인지 알 것 같아요!!!^^





마지막에 밥과 김을 꼭 싸서 드세요!!

최고입니다.!

그리고 연어사시미의 안주 평을 할께요!

맨 처음 드는 생각은

연어가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들을 많이 할 텐데

전혀 그러지 않았습니다. 


우리 모두 한 입을 베어 먹었을 때 

"와~" 라는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역시 일본 술집의 최고의 안주는 연어 사시미!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와사비 입니다.,

생 와사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코가 "뻥" 뚫립니다.

또한 연어사시미에 함께 나오는 무순도

겨울철에는 상당히 비싼데 사장님께서 무한대로 리필 해주셨습니다.


낭만옵빠 사장님 감정기복 정말 사랑합니다!!ㅋㅋㅋ



일본의 다른 술을 시켜봤습니다.

낭만옵빠에서는 다양한 일본 술을 제고ㅇ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파주 운정에 오면 낭만옵빠 술집으로 와야겠어요.!

저녁 9시 즈음 되니깐 사람들이 한 가득!

우리 테이블에 누님이 생일이어서 케익을 짜르고 옆에 테이블에 나눠드렸는데

돌아오는 것은 축하 인사와 노래 뿐 아니라

조명사업을 하시는 사장님이 생일 축하한다고 스탠드 조명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완전 대박!!! +_+



이렇게 예쁜 술병에 담아서 한 잔씩 짠 하니 

정말 감칠맛이 났습니다. 

이정도면 파주 최고의 술집으로 인정할 만 하겠죠?

이번 연말 망년회와 신년회는 운정 낭만옵빠에서 한 번 해보세요

큰 남편이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