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하맛집 나능이능이버섯백숙 지인들만 모시고가요

2018. 8. 9. 09:07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파주에 이사오길 잘했다!
요즘 새삼스레 느끼고 있어요~
이유는 간단하죠!
바로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다라는 겁니다!
특히 파주 교하, 운정이라는 곳은 곳곳에 숨은 맛집이 많이 있어 지인들만 모시고가는 맛집을 오늘 공개하려고 해요~^^​


바로 오리, 닭 백숙 전문점 나능이능이버섯백숙 입니다.
파주교하점이고요~
네비에 치시면 교하 문발동 쪽에 위치해 있어요~
저도 아시는 지인분이 아끼는 맛집이라고 초복날 저를 데리고 갔는데 정말 국물이 끝내줬어요!!
술을 잘 마시지는 않지만...
소주를 부르는 맛이랄까?​


내부는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을 만큼 큽니다!
그런데 복날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꽉차서 웨이팅을 해야해요!!ㅜㅜ​


일단 오늘은 닭백숙 말고
닭도리탕으로 먼저 주문했어요~
지인분도 맨날 닭백숙, 오리백숙만 먹다고 오늘은 닭볶음탕으로 한 번 먹어보자며 주문했어요~
한상 가득!! 정말 맛집같이 사진이 찍혔네요~ㅋㅋㅋ
근데 정말 맛이 있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내어주시고
닭볶음탕 마지막에 부추를 올려 놓았을때
기대감... 입에서 침 샘이 폭발 하는 줄 알았어요~
빨리 익어라 빨리 익어라~ 주문을 걸고 있는데
다 익혀서 나온거라고 조금 끓여지면 드시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셨어요~~


그런데 먹기 전 지인분께 맛있는 레시피가 있다며
잠깐!! 젓가락을 내려놓으라고 합니다.ㅠㅠ
배고파 죽겠는데...이게 무슨..고문인가...;;
바로 저 전병인데요~

오늘 공개합니다 파주 교하 나능이버섯백숙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리고 닭백숙도 연달아 주문했습니다!!
4명이서 갔는데 닭두마리!!
가격은 조금 나왔지만 그래도 언제 이 맛있는 음식을 지인들과 먹어보겠어요~~^^;;(자기합리화중)


전병을 및에 깔고 닭고기를 먹을 만큼 짤라서 올려 놓습니다.
그리고 양파와 나능이능이버섯백숙만의 특별 소스를 살짝 올리고 싸서 먹으면~~

완전 굳~~~~~~~><

​그리고 나능이능이버섯백숙만의 특별함은 바로 찰밥입니다.!!
찰밥이 따로 나와요~~ 그래서 마지막에 국물에 말아서 먹으면 안성맞춤이라는 단어를 여기다가 쓰는거구나~ 하실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능이버섯으로 우려낸 차를 주셨어요!
마지막에 차를 마시니 속이 안정되면서 기분좋게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교하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나능이능이버섯백숙 파주점!!
지인들만 모시고 오는 지인맛집으로 추천해요^^

포장도 가능해서 개인적으로 능계탕(13,000원) 작은 닭 한마리를 능이버섯으로 우려낸 국물과 함께 포장을 해서 수유에 지친 와이프를 위해 몇번 배달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