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마을맛집 그녀의 밥상 무한리필반찬에 반했어요!!

2018. 9. 17. 12:54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오랜만에 밖에나와서 식사를 했네요~
더편안병원에서 운정병원으로 이름이 바뀐다고 해서
새로오신 원장님께 다시 진료를 받으려고
점심을 먹기 위해 산내마을에서 반찬이 맛있다고 하는 그녀의 밥상에 왔어요~​

반찬이 무한리필로 주신다는 그 맛집!
그녀의 밥상^^!
명성대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가격도 다른 음식점과 비슷하게 되어 있어
부담도 없었어요~!​

신메뉴도 나왔네요~><
참고하세요!​

사람 엄청 많죠?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ㅠ
맨처음 자리잡기 힘들어 조금 웨이팅을 했네요~
역시 산내마을 맛집 답네요^^​


그녀의 밥상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김도 있어요~
이것도 무한리필!!!ㅋㅋㅋㅋㅋㅋ​

그녀의 밥상 밑반찬 참 알차게 구성 되어 있죠?
이게 다 무한리필이 됩니다!
집 밥같은 맛이 너무 좋아요~
맛이 엄청 납니다!!!!!!!!!!!!!!!!!!!!​

그녀의 밥상의 베스트 메뉴는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뚝배기불고기
라고 해서 3개 다시켰어요~~^^​


밥도 무한리필 해준다고 하는데
리필 안 받아도 될만큼에 양이네요~~
이 정도 양이면 그녀의 밥상 사장님 남는게 있나요!?
반찬 리필만 3번 받았는데 남자, 여자 직원분들
기분좋게 리필해주세요...
완전 무한 감동ㅠㅠㅠ​

이게 바로 그녀의밥상의 베스트메뉴
제육볶음 인데
한 입 무는순간... 와~~~~~~>< 감탄사를 내 뱉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뚝배기 불고기!!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는 맛입니다.

산내마을에 이런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그녀의 밥상 파주 운정 산내마을에 숨은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집밥처럼 먹었어요~

병원 치료 땜에 왔다가
더 기분 좋은 곳을 알아낸 지금 이 기분 최고 입니다.!​


그 많다던 밥을 순간 뚝 했네요~~!!
그녀의 밥상 꼭 다시 갑니다!!
이제 운정병원가서 도수치료 잘 받아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