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CJ 푸드코트 퀄리티가 매우 높아요!

2019. 3. 16. 14:51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코엑스에 미팅이 있어 다녀왔는데
일반 음식점은 조금 비싸기에
푸드코드에서 먹기로 했어요~

그런데 ​CJ에서 운영하는 푸드코트의
퀄리티가 매우 높았어요.!


코엑스 푸드코트에는 사람이 상당히 많았어요~
정말 사진에 다 담지 못했지 만석이었어요~
일반 음식점이 오히려 사람이 적었어요~!

그럼 가격차이는 푸드코트가 더 저렴할까요?


먼저, 답을 하면 NO!!!

가격은 코엑스 푸드코트나 일반 음식점
비슷해요!!
하지만 퀄리티는 푸드코트가 훨씬 높아보였어요!

CJ에서 운영해서 그런가봐요!!
더 신선하고 더욱 믿음이 갔어요!!


오늘은 제육볶음과 떡갈비를 주문했어요!!

맛은 어떨지 가장 궁금했는데
...
​푸드코트에서 맛이 났어요!ㅋㅋ
왠만하면 그냥 msg 맛인데;;
확실히 CJ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퀄리티가 매우 높았어요!!


그래서 닭강정을 하나 더 주문했어요~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옆에 코엑스 vips 위치했는데
역시 CJ 이구나 싶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