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횟집맛집 삼척포구 막회최고!! 한울마을 먹거리 골목식당

2019. 3. 20. 12:28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운정에서 횟집 찾기 참 어려우시죠?
저도 맛있는 횟집을 찾기가 참 어려웠어요.
그런데 운정횟집으로 이제 이름을 알려야할
그런 맛집 횟집인 삼척포구를
소개하고자 해요~

삼척포구는 한울마을 먹거리 골목에 있어요!


저도 아시는 지인분이 초대해주셔서
어제 삼척포구에 다녀왔어요~

네비에 계속 삼척항구로 검색을 해서
잘 못하면 파주 운정이 아닌 강원도 삼척으로
갈 뻔했네요;;ㅋㅋ


운정횟집맛집으로 삼척포구를 소개하는 것은
바다를 끼고 있지 않은 육지에서는
괜찮은 횟집을 찾기가 참 많이 힘들어요~
왠지모르게 바가지 쓰는 것 같고
싱싱하지 않을 것 같아 의심이 되는 현상?
다 경험해보셨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 삼척포구가 더 잘되야 해요!
​​​​​​​​​​​​​​​


​​​"자연산 막회, 골뱅이, 문어 등 재료들을
직접​​​ ​강원도 ​삼척에서 배를 타는 사장님
이모께서
​​​획하신 재료로
직배송해서 조리합니다"

이렇게 자신있게 말씀하셔요!

이런데 사장님께서 거짓말이겠지
라는 의심을 들었지만
막회가 나온 후 부터는 마음이 확 바뀌었어요!


운정횟집 삼척포구의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구성이 되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노멀했어요!

다만, 막회의 맛을 보면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었어요~~!!

저는 조금 늦게 가서 막회를 추가 주문했는데
아마 이게 ​소 자였던 것 같아요!!


초장에 무쳐서 먹으면
막회가 씹히는 식감이 좋고
맛도 아주 끝내줬어요!

사실 지금까지 여운이 남을 정도로
막회를 잊을 수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