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 용화반점 짬뽕의 끝판왕

2018. 8. 28. 11:06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지난 겨울 와이프가 급 용화반점 짬뽕밥이 먹고 싶다며
인천으로 핸들을 급히 돌렸어요~
지난번에 태풍오기전 피해예방 방법으로 파주 금촌 순짬뽕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댓글이 약빨고 포스팅했냐며 재미있는 반응을 해주셨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인천맛집!! 동인천맛집!!!
용화반점 사장님은 재료 떨어지면 그냥 문닫고,
중간 브레이크타임엔 전화선도 빼 놓는
엄청난 맛집을 오늘 소개 합니다.


물론 지난번 태풍피해예방법으로 순짬뽕 먹으로 간건 그냥 태풍오기전 짬뽕이 먹고 싶어 글을 남기거니;;;
이해해주세요~~ :)
http://bighusband.tistory.com/m/90


지난 겨울이니 옷이 조금 더워보여도
정말 저때는 많이 추웠다는거 이해해주시고
웨이팅은 30분 이상 입니다!
참고하세요~ 물론 주말기준, 평일 저녁기준 입니다!!​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다름 없어요~
물론 용화반점의 탕수육은 옛날 탕수육으로 바삭함이 일품입니다. 오늘은 탕수육보다는 짜장면으로...;;;

웬만하면 용화반점에서는 짜장면을 시키면 민폐입니다.
이유는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이죠;;;
모두들 짬뽕밥 아니면 볶음밥을 주문하거든요~
그러나 오늘은 짜장면이 꼭 먹고 싶었기에 저는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


용화반점이 인천맛집으로 선정되기 까지는 바로 짬뽕밥이 있기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거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짬뽕의 끝판왕이라고도 하는데

짬뽕은 강릉에 교동반점이 유명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교동반점 짬뽕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맛을 비교 할 수 있어요~

일단 용화반점 짬뽕은
국물은 사골육수처럼 진합니다!
그러나 매콤함이 강하지는 않고 특유의 불맛이 납니다.
그래서 용화반점 짬뽕이 매력이 있는거 같고,

강릉 교동반점 짬뽕은
국물은 용화반점과 마찬가지고 진합니다~~
그러나 매콤함이 강하고 얼큰해서 해장에 아주 좋죠!

최근 동상이몽 인교진 커플이 교동반점에 짬뽕먹으러 간걸 봤는데 정말 침이 고이더라고요~ㅠㅠ​


위에 짜장면은 용화반점에서 주문하면 안돼는 메뉴...
ㅋㅋㅋㅋㅋㅋ 한번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인천맛집!! 용화반점 짬뽕 불맛한번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