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맛집 오래그린그림 운정에 핫플레이스가 됐네요~

2019. 1. 22. 15:51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파주맛집! 참 찾기 어려우시죠?
파주시민이 말하는 파주맛집!
오래그린그림을 오늘 소개해요~

예전에 회사 직원들과 점심을 먹으로 한 번 방문을 했었는데... 못본사이에 운정 핫플레이스가 되었더라고요!​

낮에 갔는데 운정에 사시는 어머니들이 다 모이신 듯해요~ㅋㅋㅋㅋ 애기 유치원 어린이집 보내고 여유롭게 브런치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확실히 운정 힐스테이트 입주 후 오래그린그림으로 파주맘들이 많이 모이신듯!​

파주맛집으로 소개하는 가장 큰 이유!
오래그린그림은 1,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과 야외 테라스가 만석이라는 점!!
그래서 오늘은 2층에 앉았어요~​

오늘 회사에서 문화회식을 하여
점심에 브런치를 먹기로 했어요~
오래그린그림이 파주맘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

바로 음식이 맛있다는 거예요!!

토마토 파스타, 오므라이스, 매운떡볶이, 샌드위치!
거하게 시켰어요!!

물론 내 돈이 아니니 오늘 엄청 먹으려고요!!​

개인적으로 오므라이스가 가장 인상 깊은 맛이었어요~!

또한, 오래그린그림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가
국물떡볶이래요~
매콤하고 달달하니 술이 땡기더라고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대부분
떡볶이와 컵 맥주가 놓여져 있었어요~

낮부터 브런치를 먹으며 시원한 맥주한잔!
너무 좋네요~^^​

사실 이 국물떡볶이는 지금도
이 맛이 기억이 날 정도로 달큰했어요~

물론 운정에 핫플레이스 답게 사람들이 많았지만
가격은 조금 비쌌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보면
맛이 있고 분위기가 좋은 맛집이니깐
오래그린그림이 평일 점심에도 만석이겠죠?​

바로 이게 컵맥주!!

언뜻보면 음료 갔지만....
맥주라는 사실은 안비밀;;;
(뭐 맥주도 음료긴 하죠 ㅋㅋㅋ)​

음식이 조금 모자라
화이트 파스타도 주문했어요~
그리고 라코타 샐러드도 추가 주문!!

파주맛집이라고 표현해도 될 만큼
오래그린그림의 50%이상의 메뉴를 다 주문한 듯한데요... 모두 맛있었어요~~

왜 파주맘들이 여기에 다 모이는지 알겠어요~​

운정의 핫플레이스가 된 오래그린그림

밤에는 밤에그린그림으로 호프로 변신한데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