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 맛집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최고!

2019. 3. 7. 18:23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행주산성 맛집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들어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장어는 먹어보지 못
했지만
점심에 김치찌게를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밑 반찬이 상당히 깔끔했고
에덴그린농원 사장님의 손 맛이 좋아
장어의 맛도 기대가 되었어요.


물론 행주산성 맛집으로 검색을 하면
참 많은 곳들이 검색이
되는데
저는 광고성 글이 아닌, 음식제공 글도 아닌
그런곳을 찾아봤고
중 한 곳이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이예요!


평일 점심이어서 그런지
에덴그린농원에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다만, 주말과 평일 저녁에 장어를 드시러
많이들 오신다고 해요~

평일 낮 장사가 잘 되어야지
정말 맛집이라고 하지만
행주산성까지 낮에 차를 끌고 오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에덴그린농원 장어집의
밑 반찬은 셀프 입니다!
야채나 쌈짱 같은 것은
​​마음껏! 양껏!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행주산성 맛집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메뉴판 이예요!

저희는 점심을 먹기위해 와서
김치찌게를 주문 했습니다.

메뉴판을 잘 보면
전라도 라는 단어가 보이는데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사장님께서는
전라도 출신이신거 같아요~

전라도 음식은 다 맛있는거 아시죠?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일에는 오후 3시까지 영업하니

행주산성에 오실 때 참고하세요.!


에덴그린농원의 장어 효능에 대해
설명이 붙어 있었어요~

장어는 사람한테 아주 유익하게
좋다라고 하니
믿고 먹는 음식 중 하나 인 것 같아요!

다만, 행주산성 맛집으로 불리는
에덴그린농원에서 장어를 먹으면
더욱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에덴그린농원 장어집에서
하나 더 좋았던 점은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

개인적으로 점심을 먹고
아이스크림 2개 가지고 나왔네요;;ㅋㅋ

이제 경첩도 지났고
날도 따뜻해 지면
에덴그린농원에서 밥 먹고
꽁짜로 후식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밑 반찬의 정갈함과 야채의 신선함!
특히 야채는 직접 농사 짓는 것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니
더욱 신선하겠죠?
​​​


김치찌게에 라면사리도 무한 리필!
역시 행주산성 맛집 중 광고 안하는
에덴그린농원 장어집!

광고를 안해서 오히려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 이예요~!

정말 행주산성 숨은 맛집인 것 같아
다음에 장어먹고 한 번 더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