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숨은맛집 할머니묵집 토종닭

2018. 12. 27. 14:17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파주에 살면서 숨은 맛집 몇개 알고 있지만
정말 숨은맛집을 또하나 찾았어요.
할머니묵집으로 진짜 파주에서 사셨던
할머니께서 묵을 쓰시고
아침까지 뛰어 놀던 토종닭을 바로 잡아 닭요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일단 들곶이길 108-5
할머니묵집 주소 남겨요!!​

한방 삼계탕이 개인으로 먹기에 좋아요.
다만, 오늘 청국장과 묵밥을 먹고 싶었기에
삼계탕과 토종닭볶음탕은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어요.​

내부는 정말 옛날 가정집!
아니...시골집;;;
파주숨은맛집은 내부 인테리어만 봐도
한눈에 알 수 있어요~​

오늘 묵밥과 청국장을 주문했어요.

청국장은 국물이 정말 찐하다 못해 걸쭉해서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어서
파주숨은맛집으로 할머니의 손맛이
고스란히 느껴졌어요~​

그래서 부추전도 하나더 주문했어요.
일단 맛을 평가하자면...
야채튀김? 같았어요~
맛은 있었지만 부추전 같은 맛은 쫌 아니었어요~​

할머니묵집은 외국인들이 서빙을 했어요~
한국인보다 더 친절하고
할머니를 좋아해서 모인 사람처럼 굉장히 친절했어요!​

직접만드신 제품들을 직접 판매하셨어요!!

파주롯데아울렛 심학산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할머니묵집!
다음엔 토종닭을 먹으로 와야겠어요!!!​

50년 전통 할머니묵집!
큰남편이 완전 강추 해요!!!!
다음에는 토종닭 먹고 포스팅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