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숨은맛집 초가누룽지백숙 부모님모시기에 딱!!

2019. 1. 26. 16:39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파주숨은맛집을 오늘 소개해요.
초가누룽지백숙을 다녀온지는 조금 됐지만
너무 괜찮은 곳이라 지인분들 혹은 부모님 모시고 오면
절대 후회없고 ​핵인싸 되는 곳이예요~ㅋㅋㅋ


파주운정역쪽에 위치한 초가누룽지백숙은
7-8년전 가격 그대로를 유지하며
맛또한 일품임을 증명해줬어요~


볕이 잘드는 가정집에 앞에 마당이 너무 부러울 정도로 좋았어요~
양가 부모님들께서
"오랜만에 파주와서 좋은 공기랑 좋은 햇볕 쐐고 가셨다며" 대만족을 하셨어요~


초가 누룽지 백숙의 효능이 있는데
한번씩 읽어보세요~
백숙이 나오기 전까지 읽고 드시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ㅋㅋㅋ


메뉴판도 함께 첨부해요~

초가누룽지백숙 가격이 엄청 착하죠?
이래서 남는게 있을까 싶지만

사장님께서
"손님들이 맛있게만 드시면 된다며"
명언을 남겨주셨네요...


파주에 있는 숨은 맛집인
초가누룽지백숙은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일이예요~
참고하세요!!

파주 운정 맛집이나 카페들을 돌아다녀보면
대부분 월요일에 많이 쉬더라도요~


네 명함 잘 챙겼습니다!
초가누룽지백숙은
파주 운정역 근처에 있어요~

꼭꼭 숨어있어서 파주숨은맛집이고
아는사람만 가는 그런 곳이라
파주 현지인들도 잘 모르는 그런 곳이니
부모님 모시고 가족단위로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초가누룽지백숙의 베스트 메뉴
누룽지백숙과 능이오리백숙을 주문했어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직접 키우시는
토종닭이 맛있게 요리되어 식탁으로 배달돼요~


누룽지백숙은 누룽지도 위와같이 함께나오니 양이 많아요~!!
만약에 음식이 남으몀 사장님께서 포장도 해주시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누룽지를 좋아해서 누룽지백숙테이블 쪽에 앉았어요~~ㅋㅋ


능이버섯오리백숙 쪽에도 국물이 담백했어요~
예전에 교하 문발 맛집으로 나눙이능이버섯집을 소개한적이 있었는데요.?

​초가누룽지백숙과 나눙이능이버섯을 비교하자면

​​초가누룽지백숙은 담백하고 간이 약하다.
그래서 간이 안 쌘것을 좋아하면 좋고,


​​나눙이능이버섯을 깔끔하고 간이 쌥니다.
그래서 파주에 백숙 맛집으로 두 곳 중 선택하라고 하면

부모님들과 함께 오시기에는 초가누룽지백숙을 추천드려요~!


결과적으로 파주숨은맛집으로 초가누룽지백숙은
확실히 아는 사람만 가는 단골집으로
파주시민도 잘 모르는 아주 귀한 맛집이니
주말에 나들이 계획있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예약을 하셔야 음식이 조금 빨리나오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