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 국수집 추천 가나안국수

2019. 4. 4. 15:06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행주산성 국수집 추천을 하기 위해
오늘 먹은 가나안국수를 소개해요!

개인적으로 행주산성 국수는
별로 추천을 안하는데
오늘 가나안국수에서 초계국수는 정말
별미 중 별미 였어요!


행주산성 국수집 중
줄을 많이서는...
이해 안되는 국수집들이 참 많이 있었어요.
지난번 타르트문에 대해 포스팅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행주국수도 별로,
원조국수도 별로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은 정말 끊임없이 줄을 서서
행주산성에서 국수를 먹어요.


행주산성에서 국수집을 찾으시면
가나안국수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행주산성 국수집을 추천받은 곳이 한 곳있는데
어탕국수라고 아직 맛은 보지 못했지만
현재 행주산성 국수집 탐방 중

행수국수
원조국수
가나안국수
어탕국수

이렇게 추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원조 국수와 어탕국수는
아직 맛보지 못해 지인 의견을 반영 했어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 있지만
제 취향은 행주산성 국수집 중 가나안 국수를
추천드려요~!

물론 큰남편은 실제로 먹어보고
맛 있고 없고를 주관적으로 포스팅하기 때문에
행주산성에서 국수집을 고르실 때
참고만 하세요.!

지난번 행주산성 카페 타르트문
맛 없다고 솔직히 썼는데...
사장님과 알바생이 익명으로
댓글 다는 모습보고 ㅋㅋㅋ
한참을 웃었죠.;;;

https://bighusband.tistory.com/m/151


행주산성 가나안국수집은
리필반찬과 물은 셀프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위에 가격표를 보시면
가격도 저렴해요!
바지락은 4,900원 가격의 혁명이죠!!


개인적으로 봄이어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 초계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정말 대박"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앞에 계신 지인분과 옆에계신 지인분은
뜨거운 국수를 주문하셨어요!!

양이 엄청나죠?
행주산성에 있는 국수집에는
대부분 양이 많은 것 같아요!

국수가격이 양을 보면 평타 인듯해요.


해물파전 하나 다 주문 했어요.!
오늘 미팅이 잘 되어 기분좋아
제가 한 턱 쐈어요~~!!ㅋㅋㅋㅋ
해물파전 크기도 엄청났어요!!

남자손보다 더 컸어요~~!!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추천해요!
행주산성에 오셔서 국수집 고르실 때
망설이지 말고 가나안국수로 가세요!!

​"내 돈주고 먹은 주관적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