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 유아교육전 베이비페어

2019. 5. 14. 20:57큰남편 육아일기

반응형


지난주말 송도컨벤시아에서
유아교육전과 베이비페어를 함께 한다기에
휴대용 유모차가 필요했던 우리는
바로 송도로 달려갔어요.


와이프 친구가 잉글리시아 유모차를 빌려줘
뜻복이 잘 타고 다녔는데
같은 회사껄로 유모차를 보려고 갔어요!!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유교전도 같이 한다니...
송도 컨벤시아도 킨텍스나 코엑스처럼
자리를 잡고 있는 듯 해요~!


놀이기구 자유이용권 마냥
신나서 손목에 부착하고
입장!!


이 물건은 300만원인데
꼭 구매하고 싶었던 아이템이었어요.

특히 200kg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맘에 들었어요;;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씽씽이;;
뜻복이도 저거 타고 날아다니겠죠?ㅋㅋ
빨리 컸으면 하는 바램이 큰 요즘..
언제쯤 말하면서 걸어다닐까요?


딸내미이니 옷도 예쁜 것도 많고
아주 좋아요~~
유아교육전 베이비페어 잘 온 것 같아요!!


구석구석 송도컨벤시아를 돌아다니면서
사은품도 받고 이벤트로 경품도 받고!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주차는 옆에 롯데마트에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1만원 이상만 구매하면
5시간 무료예요~!!


송도컨벤시아 주차료도 없고
유아교육전 베이비페어도 보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잉글리시아 유모차도 사고,
오랜만에 알찬 주말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