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곱창 맛집 천사곱창 포장했어요

2019. 6. 3. 13:51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장인어른께서 갑자기 곱창이 먹고 싶다고하셔서
송도곱창집을 찾아보다가 천사곱창을 발견했어요~
일단 블로그를 찾아보니 평들이 좋았고
직접 송도에 가서 천사곱창에 들어가보니
왜 평이 좋은지 알았어요!


저녁4시즈음 도착을 했서그런지
천사곱창 안에 사람들은 많이 없었어요.
그래도 낮 부터 곱창에 소주한잔하는
팀들이 2팀 정도 있었는데
천사곱창의 맛을 알고 오신 분들이셨어요~


메뉴판을 공개해요~
가격은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비싼 가격도 아니예요~
그러니 가격은 다른 곱창집과 비슷하게
인천송도에서 형성 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비슷하다라고하면
이제 곱창의 맛이겠죠?
천사곱창에서 포장을 하는 도중에
입안에 침이 고일 정도로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또한 사장님의 인성이 너무 최고였어요~

요즘은
​​"인성아 곧, 실력이다"
라고들 많이 말하는데

인천송도 천사곱창 사장님께서
타이틀을 가지고 있어야 할 분이신것 같았어요.


인천송도곱창 집으로
천사곱창의 원산지 표기 인데
솔직하게 자신있게 표기하시니
믿을만 했어요~


천사곱창에서는 인스타 및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어요~
물론 저는 포함은 안됐지만
사장님께서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장인어른께서 식사를 하신다고해서
포장 후 곱창사진을 못 남겼어요...;;

일단 믿고 먹는 천사곱창이라고
자신있게 큰남편이 추첞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