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산내마을 맥주집 광대노가리

2019. 6. 4. 17:04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오랜만에 파주 운정 산내마을
중심상가 안에 있는
맥주집 광대노가리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생맥을 한잔 하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인 지금 시점에
내가 해야할 일들을 들었어요.


일단 광대노가리는 운정 산내마을에서
최근에 생긴 맥주집이지만
가장 인기가 좋았어요~

착한 안주 가격에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았던 것 같아요.


저녁을 안 먹고 간 터라
맥주 5잔과
치킨, 노가리, 감자튀김, 라면을 주문했어요~

조금 많은 양의 안주이지만
광대노가리의 안주 맛을 다 경험해보고 싶었어요.

이유는 맥주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안주들이 맛있는지를 보면
그 맥주집의 앞으로의 사업이 번창할지가
보이거든요...

하지만 제가본 광대노가리는
So, So..


저렴한 안주에 한 두번은 올지 몰라도
아쉽지만 두번 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도 롯데리아 감자 튀김이었고,
치킨도 양이 조금 적었어요.
다만, 노가리는 조금 먹을만 했고,
라면은 안성탕면이 아닌 신라면이어서
조금 위안은 됐어요~


파주 산내마을 맥주집 광대노가리
메뉴판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밑에 노가리 양념장인데
양념장에 마요네즈와 간장만 넣어주는
가게들이 많은데
광대노가리에서는 고추를 많이 넣어 주셨어요.


이게 무슨 차이일까? 생각하겠지만
광대노가리에서는 양념을 아끼지 않는 다는
뜻이 묻어있어요~

파주 운정산내마을 중심상가 쪽에 오시면
2차로 간단하게 맥주하기에 좋은 곳으로
광대노가리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