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인사이드 3D 박람회 왔다가 발견한 발검사 측정기

2018. 6. 27. 12:17간 큰 남자/결혼 이야기

반응형

킨텍스에 박람회 구경 왔어요~
집이랑 가까워서 무료 박람회도 볼겸 3D 프린팅을 보러 왔는데 에어컨이 더 시원해서 피서 온것 같네요~
일단 4차산업혁명에 가장 핫한 3D산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신기한 기계들도 많이 보고 좋네요~~
하지만...


큰남편이 제일 관심이 있던 부분은 건강쪽으로 런칭이 된 발검사 3D 측정기였어요.
개인적으로 목과 허리가 좋지 않아 이쪽으로 관심이 많았는데 나에게 딱 맞는 기계가 개발되어 체험을 해봤어요~


먼저 3D로 측정되는 기계에 신발 벗고 올라가서 가만히 서 있었어요~ 그러면 360도로 돌면서 저의 발을 3D 프린팅 하면서 저의 몸 발란스를 체크해줬어요~~
검사 중에는 아이언맨이 된 기분이랄까?ㅋㅋㅋㅋ
발검사는 총 4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1단계시작했어요~
안 아프고 발란스가 좋으면 2단계로 안 넘어간다고 하는데...


1단계에서 엄청난 비정상 발란스를 보여준 저로썬... 2단계로 안 넘어 갈 수가 없었어요...ㅠㅠ
2단계는 몸의 상태를 볼 수 있는 장비였는데...
오른쪽 어깨가 많이 올라갔고, 오른쪽으로 몸이 틀어졌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3단계;;;
운동치료를 맞춤형으로 가르쳐 줬어요~ ^^
물론 도수와 운동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 이건 패스~
4단계는 물품 같은것이 있네요~~!!​


킨텍스 인사이드 박람회 왔다가 건강체크만 하고 가네요~
킨텍스 가시면 왼쪽 끝에 부스가 마련 되어 있으니 꼭!! 발검사 받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