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카페 추천 백금당 다녀왔어요!!

2018. 12. 16. 16:38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운정카페 추천 백금당에 다녀왔어요~​

정말 대박이에요!
말로만 듣다가 맨날 사람이 많아서
못 들어갔는데...
오늘 낮에 도깨비탕수육 갔다가 바로 백금당으로
넘어갔어요~​

말로맘 듣던 백금당 내부에는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이 길었나봐요~​

내부 조명이나 인테리어는
약간 일제식 건물같았어요~
특히 사진찍기 아주 좋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백금당이었어요~​

운정에는 카페골목이 참 많은데
백금당은 가람마을 카페에 있었어요~

운정카페골목을 소개하면
백금당이 있는 가람마을
알레프가 있는 산내마을
밀팟이 있는 한울마을

이렇게가 형성이 되어 있어요~​

백금당커피!!
개인적으로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블로그를 보면 백금당에서는 빙수를 먹으라고하는데
오늘은 그냥 커피를 주문했어요~​

운정카페의 가격은 대부분 백금당이랑 비슷한거 같아요!역시 왜 백금당을 추천하는지 알것 같아요~!​

오늘 정말 백금당 잘왔네요!
다음에는 와이프와 아기 데리고
운정카페로 추천이 많은 백금당으로 와야겠어요!​

정말 강력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