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맛집 신촌설렁탕 글쎄...;;

2019. 7. 26. 13:06위 큰 남자/맛집 이야기

반응형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움직일 힘이 없어
교대맛집 이라는 신촌설렁탕에 들어갔어요.
신촌 현대백화점 앞에 있는 신촌설렁탕집은
사람도 많고 오래 되어서
국물의 맛이 찐했던 기억이 있어
오늘은 교대에 있는 신촌설렁탕을 믿고 들어가봤어요.


교대맛집이라는 신촌설렁탕은
저녁시간이 조금 넘었을 때 갔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사람이 중요한가요?
맛이 중요하지!!


메뉴판 밑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설렁탕을 주문했어요!
신촌설렁탕이니
메인 메뉴를 시키는 것이 당연하기에
믿고 기다렸어요~!!


일단,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설렁탕은 국물맛이라 하지만
특별함은 없었고, 신촌설렁탕의 진한 육수맛도
없었어요...

그래서 만두를 하나 더 시켰죠;;


안에 건데기가 별로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설렁탕을 주문한 제가 잘 못한거겠죠?!?!

똑배기 불고기도 많이 나가는 메뉴인거 같은데
글쎄요...


담에는 다른 곳으로 가야겠어요~

특별함은 없었지만
교대에서 한끼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반응형